Error)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android.build.gradle.internal.tasks.workers$actionfacade글쓴이 lycos7560 / 2023년 06월 23일 / Unity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android.build.gradle.internal.tasks.workers$actionfacade 유니티로 빌드할 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원인은 Keystore의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댓글 달기 댓글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여기에 입력하세요...이름* 이메일* 웹사이트
GPGS (작업중) C#, Unity / 글쓴이 lycos7560 / 2023년 05월 11일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고 GPGS는 안드로이드만 지원하기 때문에 Build Settings 에서 플랫폼을 안드로이드로…
Unity AnimationEvent AddEvent (스크립트/애니메이션/파라미터) Unity / 글쓴이 lycos7560 / 2022년 12월 22일 / AddEvent, animation, animator, event, Parameter, Unity, 스크립트, 애니메이션, 애니메이터, 유니티, 이벤트, 파라미터 유니티 애니메이션 이벤트 적용 방법에 대한 간단한 글입니다. (This is a brief…
Unity ML-Agents 2.0 (Flappy Bird 훈련) Unity, UnityML-Agents / 글쓴이 lycos7560 / 2022년 11월 28일 / agents, Bird, C#, Curriculum, Flappy, GAME, Heuristic, mini, ML-Agents, Parameter, Unity, Unity ML-Agents 2.0, 머신러닝, 인공지능 Unity의 ML-Agents를 이용하여 간단한 미니게임을 만들어 Flappy Bird를 훈련했습니다.
8 – 01 ~ 02 Standard Shader / Metallic, Smoothness (Unity Shader) Unity, UnityShader / 글쓴이 lycos7560 / 2022년 12월 01일 / Albedo, Emission, Metallic, Shader, Smoothness, Standard Shader / Metallic, Standard Surface Shader, Unity, Unity Shader, 쉐이더, 유니티 08 – 01 Standard Shader https://docs.unity3d.com/kr/2020.3/Manual/UpgradeGuide5.html 유니티 5.0이 되면서 다른 많은 그래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