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or)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android.build.gradle.internal.tasks.workers$actionfacade글쓴이 lycos7560 / 2023년 06월 23일 / Unity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android.build.gradle.internal.tasks.workers$actionfacade 유니티로 빌드할 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원인은 Keystore의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댓글 달기 댓글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여기에 입력하세요...이름* 이메일* 웹사이트
Oculus Unity-Integration – Snap Interactions Unity, Unity-VR / 글쓴이 lycos7560 / 2023년 06월 14일 / Interactions, MovementProvider, Oculus, Oculus Quest, Oculus Unity-Integration, Quest2, Snap, Snap Interactions, SnapInteractable, SnapInteractor, SnapPosesProvider, Trigger collider, Unity, Unity-Integration, 오큘러스, 유니티 Oculus Unity-Integration SDK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This is a summary of the Oculus…
8 – 01 ~ 02 Standard Shader / Metallic, Smoothness (Unity Shader) Unity, UnityShader / 글쓴이 lycos7560 / 2022년 12월 01일 / Albedo, Emission, Metallic, Shader, Smoothness, Standard Shader / Metallic, Standard Surface Shader, Unity, Unity Shader, 쉐이더, 유니티 08 – 01 Standard Shader https://docs.unity3d.com/kr/2020.3/Manual/UpgradeGuide5.html 유니티 5.0이 되면서 다른 많은 그래픽…
Getting started with Shader Graph – Shader Graph Window Unity, UnityShader / 글쓴이 lycos7560 / 2024년 03월 18일 / Graph, Shader, Shader Graph Window, URP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shadergraph@17.0/manual/Shader-Graph-Window.html Shader Graph Window Description Shader Graph Window에는Shader Graph 시스템을 사용하여 셰이더를…
Unity Manual – 오디오 소스 (Audio Source) Unity / 글쓴이 lycos7560 / 2024년 03월 24일 / animCurve, Audio, Audio Clip, Audio Source, Clip, Code, Custom Rolloff, Linear, Linear Rolloff, Reverb, Reverb Zone, Rolloff, Rolloff Mode, Source, Types of Rolloff, Unity, Unity Manual, 도플러, 도플러 효과, 로그, 롤오프, 롤오프 타입, 리니어, 오디오, 오디오 리스너, 오디오 믹서, 오디오 소스, 음향, 코드 유니티 메뉴얼의 오디오 소스에 대한 글입니다. (An article about the audio source…